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풍력 터빈 엔지니어 작업 환경, 직무 책임 및 참고할 사이트

목차

    풍력 터빈 엔지니어 작업 환경, 직무 책임 및 참고할 사이트

    풍력 터빈 기술자 작업 환경

    풍력 터빈 엔지니어는 전기를 생산하는 데 사용되는 풍력 터빈을 설계, 개발 및 유지 관리합니다. 바람의 패턴을 분석하고, 터빈을 테스트하고, 성능을 최적화하는 업무를 수행하기도 합니다. 업무 환경을 살펴보면 풍력 터빈 엔지니어는 제조 공장, 연구소, 풍력 터빈이 설치된 현장 현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. 다른 엔지니어, 기술자 및 프로젝트 관리자와 긴밀하게 협력하여 새로운 터빈을 설계 및 개발하고, 기존 터빈을 테스트 및 문제 해결하며,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. 또한 계약업체, 공급업체 및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프로젝트가 제시간에 예산 범위 내에서 완료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. 또한 다양한 날씨 조건에서 야외에서 작업해야 할 수 있으며 유지보수 및 수리를 수행하기 위해 높은 터빈을 이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 터빈을 설치하고 수리하기 위해 원격지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. 전반적으로 풍력 터빈 엔지니어는 기술적 전문성, 팀워크 및 적응력이 필요한 역동적이고 도전적인 환경에서 작업합니다.

    직무 책임

    블레이드, 타워 및 전기 부품을 포함한 풍력 터빈 시스템 설계 및 개발. 풍력 터빈의 성능, 효율 및 안전성 분석 및 최적화. 다른 엔지니어 및 이해관계자와 협력하여 규정 및 표준 준수를 보장합니다. 풍력 터빈의 성능을 평가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파악하기 위한 현장 테스트 및 시뮬레이션 수행. 풍력 터빈 시스템의 수명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한 유지보수 및 수리 계획 개발. 자격: 풍력 터빈 엔지니어가 되기 위해서는 기계공학, 기계, 전자공학 등 관련 학과 경험이 있으면 유리하나 필수 요건은 아닙니다. 오히려 풍력 터빈 기술 경험이 중요합니다. 터빈, 발전기 및 전기 부품을 포함한 풍력 에너지 시스템에 대한 지식, 설계,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에 대한 경험이 중요합니다. 높은 곳에 올라가서 터빈을 설치하고 유지 관리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살펴보십시오. 활동을 추적하고 감시하는 능력, 전기 회로도와 기술 매뉴얼을 이해하고 와이어 및 블록, 다이어그램 회로도를 사용해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 등이 업무 역량에 필요합니다. Wind Gearbox에 대한 풍부한 지식 및 정밀 측정 장비를 능숙하게 다루는 능력도 갖추어야 합니다.

    참고할 사이트

    미국 풍력 에너지 협회(AWEA)

     미국의 풍력 에너지 산업을 대표하는 국가 무역 협회입니다. AWEA는 풍력 에너지 전문가를 위한 산업 뉴스 및 정보, 일자리 목록 및 교육 리소스를 제공합니다.

    NREL(National Renewable Energy Laboratory)

    미국의 재생 에너지 기술 연구 및 개발을 위한 1차 연구소. NREL은 풍력 에너지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풍력 에너지 전문가를 위한 교육 및 교육 자원을 제공합니다.

    풍력 에너지 재단(Wind Energy Foundation, WEF)

    풍력 에너지의 이점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헌신하는 비영리 단체입니다. WEF는 풍력 에너지 프로젝트 및 정책에 대한 교육 리소스, 일자리 목록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.

    풍력 발전 엔지니어링 및 개발

    풍력 에너지 산업의 뉴스, 기술 및 동향을 다루는 디지털 및 인쇄 잡지입니다. 풍력 발전 엔지니어링 및 개발은 풍력 에너지 전문가를 위한 일자리 목록 및 자원뿐만 아니라 산업 뉴스 및 분석을 제공합니다.

    · 미국 환경보호청 “풍력 터빈 기술자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”: www.energy.gov/eere/ articles/everything-you-need-know-aboutwind-turbine-technicians

    · 미국 청정전력 협회: cleanpower.org

    관련 자격증 정보

    풍력발전기술사 자격증

    타워구조 자격증